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이용자들로부터 두 번째 커피트럭 받아... 감사패도 증정

등록일 2024년03월08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8일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용자들이 2022년 이후 두 번째로 커피트럭을 넷마블에 보냈다. 이번 커피트럭은 넷마블의 AGF 2023 행사 참가와 서비스 운영에 고마움을 표하기 위함이다.

 



 

이번 커피트럭 이벤트는 8일 오후 12시부터 넷마블 사옥 지타워에서 진행됐으며, 현장에는 약 400여명의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용자들이 찾아와 함께 했다.

 

커피트럭은 이용자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마련됐으며, 현장에서는 이용자들이 감사패를 넷마블 운영진에게 수여하고, 자체적으로 코스프레 및 굿즈 이벤트를 여는 등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또한, 공식방송 출연진이 현장을 깜짝 방문해 의미를 더했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용자들을 환영하는 대형 현수막을 지타워 정문에 설치하고, 상점가 쪽 옥외 전광판을 통해 감사 문구를 송출하기도 했다.

 



 

넷마블 이종혁 사업부장은 "두 번이나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준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용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국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첫 번째 '페이트/그랜드 오더' 커피트럭은 지난 2022년 9월 이용자 친화적 운영에 대한 운영진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