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정통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 온라인 쇼케이스 진행

등록일 2024년03월22일 14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가 자사가 직접 개발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에오스 블랙'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EOS_BLACK)에서 공개됐다. 쇼케이스에서는 게임 제작에 참여한 개발자 인터뷰부터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 서비스 방향성, 업데이트 로드맵까지 공개됐다.

 

특히 더욱 강렬해진 '에오스 블랙'의 메인 콘텐츠인 '치욕 시스템'과 이용자 친화적인 서비스 운영 방향에 대해서도 다뤄 유저들의 궁금즐을 풀어주는 기회도 제공했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과 캐릭터명 선점도 시작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은 인원이 늘어날수록 더욱 다양하게 지급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캐릭터명 선점에서는 총 5개의 서버 중 1개 서버를 택해 미리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베타 테스트 계획도 공개됐다. 베타 테스트는 4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베타 테스트 이벤트 보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세라젬 안마 의자를 제공한다. 정식 론칭 이후에는 '더 블랙리스트'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제네시스 G80을 지급하는 등 약 1억원 상당의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으로 세상에 나온 '에오스 블랙'은 PC MMORPG '에오스'의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이다. 전작 '에오스 레드'의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더욱 진보된 오픈필드 정통 MMORPG를 지향하며, 분쟁 특화 콘텐츠인 '치욕' 시스템과 자유 경제 시스템, 대규모 전투를 기반으로 한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레드' 유저와의 소통을 위한 '제6회 The RED Live'를 25일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