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라이츠 화제성 1위 드라마 '눈물의 여왕' 포함 공개 금주의 인증작품 공개

등록일 2024년03월27일 09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콘텐츠 커뮤니티 키노라이츠에서 누구나 좋아할 만한 작품으로 선정된 3월 4주차 '키노인증작품'을 공개했다.

 

키노인증작품은 300편 이상의 콘텐츠를 감상하고 리뷰를 남긴 인증회원이 평가한 신호등 평점 지수와 작품의 평가 수 등을 종합해 선정하는 키노라이츠의 작품 인증 체계다. 선별된 작품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작품이라는 의미를 갖는다. 

 

금주 인증작품으로 선정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3년 차 부부인 재벌 3세 아내와 이장 아들 남편의 위기와 사랑 이야기를 그렸다. 이 드라마는 3월 9일부터 방영되었으며 공개 3주 만에 호평을 이끌어내며 인증작품의 조건을 충족했다. 이에 더해 키노라이츠 3월 4주 차 통합 콘텐츠 랭킹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대세 드라마임을 입증했다.

 


 

지난 21일 공개된 넷플릭스의 SF 시리즈 [삼체]도 함께 인증작품으로 선정됐다. 소설 원작인 [삼체]는 1960년대 중국을 배경으로 저명한 과학자 다섯 명이 거대한 위협에 맞닥뜨리는 내용을 담았다. 작품에 대한 선호도를 나타내는 키노라이츠 신호등 지수는 26일 기준 100% 중 97%대로, 시청자들의 높은 선호를 지닌 작품이기도 하다.

 

한편 2월 28일 개봉한 영화 <막걸리가 알려줄거야> 또한 94%대의 높은 선호도를 끌어내며 인증작품 반열에 올랐다. 영화를 관람한 키노라이츠 회원들은 리뷰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 감독님의 상상력은 어디까지일까”,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주는 영화다” 등의 호평을 남기기도 했다.

 

이 밖에도 다섯 명의 출연진이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 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예능 [식스센스 3], 3월 20일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화이트>, 박형식과 박신혜주연의 드라마 [닥터슬럼프] 등을 포함해 총 14개의 작품이 금주 새롭게 키노인증작품으로 선정되었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모든 키노인증작품 목록은 키노라이츠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