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 부른 '딜리셔스', '식샤를 합시다2' 1회 방송 종료 후 음원 공개

등록일 2015년04월06일 15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가수 강남이 부른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 극본 임수미)'의 OST가 드라마 1회 본방송 종료 후 바로(7일 0시/6일 밤12시) 공개된다.
 
강남이 노래한 '딜리셔스(Delicious)'는 강남의 달콤한 목소리와 후각, 미각을 자극하는 절묘한 가사, 톡톡 튀는 팝 사운드가 한데 어우러지는 개성만점 곡으로 먹방을 소재로 통통 튀는 1인가구 라이프를 그릴 식샤를 합시다2의 타이틀 곡으로 선정됐다.
 
'식샤를 합시다2'의 첫 번째 OST '딜리셔스'는 매일매일 새롭게 펼쳐지는 날들과 맛있는 내일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 차 있어, 출근길 1인 가구들의 마음을 뛰게 할 예정이다. 특히 심플한 기타 연주 위에 사각사각 재미있는 사운드가 흥겨운 느낌을 자아내며, 후렴에서는 경쾌한 리듬과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제작진은 “곡의 경쾌한 리듬을 따라가다 보면 유쾌한 미식가 구대영과 뚱뚱했던 과거의 기억으로 하루 한 끼만 맛있게 먹는 백수진의 달콤한 로맨스에 자연스럽게 젖어들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식샤를 합시다2'는 맛집 블로거 '식샤님' 구대영(윤두준 분)과 그를 원수로 기억하고 있는 '1일 1식 다이어트' 4년차 프리랜서 작가 백수지(서현진 분), 초식남 공무원 이상우(권율 분) 등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요리 드라마이다.
 
'식샤를 합시다2'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