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풍성한 볼거리로 돌아온 '제 2회 서울키덜트페어' 오는 22일 개막

등록일 2015년07월10일 18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즐길 줄 아는 어른들과 아이들을 위한 키덜트 전시회인 '제 2회 서울키덜트페어'가 오는 7월 22일 드디어 개막한다. 
 

지난해 열린 제1회 서울 키덜트 페어는 4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을 정도로 성황을 이뤘고, 키덜트 문화를 올바르게 정착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가족사랑전람에서는 이러한 문화를 더욱 확산, 전파하기 위해 '제2회 서울 키덜트 페어'를 오는 7월 22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 hall D에서 개최한다. 첫 번째 전시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바탕으로 올해에는 피규어, 미니어쳐, 아트토이, RC모형 뿐만 아니라 다른 전시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인기 온라인 RPG게임 마비노기 피규어 기획전과 GNF TOYS의 피규어 기획전은 네이버 웹툰 캐릭터들을 피규어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끈한 RC카의 질주가 펼쳐지는 2015 TAMIYA ASIA CUP 한국 결승전 대회가 준비되어있다.
 

엔터베이, 킹아츠, 이매지너리움 등의 한국총판 '선우티앤디'와 세계적인 피규어 대표 브랜드 사이드쇼, 네카, 블리츠웨이 등의 한국총판 이글루토이가 준비한 '피규어 브랜드관'을 통해 피규어를 브랜드별로 이해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또한 스페셜 섹션에서는 류승호 작가의 '크리쳐모델링'과 '그 시절 그 거리' 미니어처 기획전이 마련돼 있다. 크리쳐모델링 전시회는 잔인함 속에 흐르는 아름다움과 경이로운 상상력의 세계를 보여주는 전시로 꾸며진다. '그 시절 그 거리'는 시간을 입히는 작가 류승호의 감성 미니어쳐를 최초로 공개되는 자리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코카콜라 동호회인 '코카콜라의 아름다운 세상'이 코카콜라 컬렉션을, 나이키신발 컬렉터 김원기씨가 자신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키덜트 콘텐츠를 보여주는 자리가 마련된다.
 

가족사랑전람 관계자는 “지난해 최초로 개최된 전시회임에도 불구하고 4만 명이 넘는 관람객들이 찾아와 문전성시를 이뤄 놀이 문화에 대한 관심을 다시금 확인했다”라며 “올해에도 대중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키덜트 콘텐츠를 통해 놀이 문화가 정착하고 국내 키덜트 관련 산업의 초석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시회 티켓은 지난 6월 22일부터 소셜커머스 티몬(www.ticketmonster.co.kr)에서 예약판매가 시작됐으며, 개막 직전까지 사전등록 특별할인 이벤트가 실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 키덜트 페어 공식 홈페이지(www.kidultfair.com) 및 전화(02-796-8710)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