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식당' 영화 인기 타고 콜라보레이션 메뉴도 인기 급상승

등록일 2015년07월16일 1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상반기 최고의 히트 먹방 영화 '심야식당(각본/감독: 마쓰오카 조지 원작: 아베 야로 출연: 코바야시 카오루, 오다기리 조 수입:엔케이컨텐츠 배급: ㈜영화사 진진 공동제공: 나인플래너스  개봉: 6월 18일)'이 12만 관객을 돌파, 13만 관객을 바라보고 있는 가운데 지난 달 10일부터 이자카야 '청담이상'에서 진행된 먹방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심야식당과 이자카야 청담이상이 함께 진행하는 '이상에서 이상하자' 이벤트는 청담이상에서 '심야식당' 메뉴를 주문할 경우 스크래치 경품권 1매를 테이블당 1매씩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청담이상이 선보이고 있는 '심야식당' 메뉴는 영화에 등장한 나폴리단, 해장카레, 문어소세지, 계란말이 등 총 4종이다. 현재 이벤트는 관객들 및 손님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 달 10일부터 시작해 9월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청담이상 이용하 부장은 “청담이상은 '이상에서 이상하자' 이벤트를 통해 영화에서 보던 메뉴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심야식당'의 흥행 열기 덕분에 콜라보레이션 메뉴 또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심야식당'은 늦은 밤에만 문을 여는 도쿄의 한 식당에서 마스터와 사연 있는 손님들이 맛으로 엮어가는 인생을 다룬 영화로 상영기간 동안 힐링, 소울푸드, 먹방 영화 등 다양한 키워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