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제공: 투픽 수입: (주)타임픽쳐스 배급: (주)코리아스크린, (주)와이드 릴리즈]'가 에이핑크 남주와 함께한 VIP 시사회를 진행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16일(수) CGV 영등포에서 개최된 VIP 시사회 현장에는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의 홍보대사 에이핑크 남주가 참석해 시사회 현장을 더욱 빛냈다. 뿐만 아니라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를 응원하는 NO.1 셀럽들이 참석하였는데, 아역배우 김지영, 알레이나 - 일라이다 자매, 이채미, 김강훈 - 김주원 형제, 강지우를 비롯해 현재 JTBC 예능 '키즈 돌직구쇼 - 내 나이가 어때서'에서 활약하고 있는 권미조, 권순준, 김겸, 정원희, 정지훈, 황남준이 참석해 에이핑크 남주와 함께 신나는 모험을 떠났다.
이와 더불어 배우 지안, 주민하, 이율, 김도준이 참석, 올 추석 어린이 뿐만 아니라 가족 관객 모두를 사로잡을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했다.
이 날 현장에는 에이핑크 남주와 NO.1 셀럽들을 보기 위해 모인 관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고, 시사회에 참석한 스타들과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에 대한 열렬한 호응을 보내며 100%의 만족감을 드러냈다. 에이핑크 남주는 이러한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무대인사를 통해 스페셜 OST를 직접 들려주는가 하면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선물까지 증정,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의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며 많은 가족 관객들을 판타지의 신세계로 초대하기도 했다.
한편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를 관람하며 마법왕국으로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고 셀럽들은 작품을 향해 강추 세례를 날리기도 했다. "정말 재미있었어요. 추석에 엄마랑 또 보러 오고 싶어요"(아역배우 알레이나),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 너무 재미있었어요. 완전 강추"(아역배우 정지훈), "추석에 가족들과 꼭 보셨으면 좋겠어요. 특히 리틀톰의 모험이 정말 재미있었어요"(아역배우 김겸), "올 추석에 가족 모두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화 입니다"(배우 지안) 등 영화에 대한 뜨거운 호평이 이어졌다.
에이핑크 남주, 그리고 NO.1 셀럽들과 함께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친 매직 블록버스터 '더 매직: 리틀톰과 도둑공주'는 오는 24일 추석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