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 액션 명장면 BEST 3 대공개

등록일 2015년10월01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온 가족들을 위한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원제: Legend of a Rabbit: The Martial of Fire 감독: 마원, 동대가 수입:(주)루믹스미디어 제공/배급: (주)팝엔터테인먼트)'이 관객들을 사로잡은 화제의 명장면 BEST3를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두둑한 뱃살의 몸매와 다른 날렵한 액션을 선보인 '투'의 반전 매력



 

먼저 첫 번째 명장면은 마을 사람들을 괴롭히고 악행을 일삼는 강도 '아만'과 그의 일당을 완벽한 무술로 제압하는 '투'의 모습을 담고 있다. 쫓고 쫓기며 마치 실제 같은 긴박한 추격전을 보여주던 이번 장면에서 결국 '투'의 회심의 일격으로 수레 짐더미에 깔리며 완전히 넉다운 되어버린 '아만'의 모습은 더욱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아슬아슬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동굴 속 살벌한 함정 피하기



 

두 번째 명장면은 무림 불꽃을 찾아 떠난 '투' 친구들이 동굴 속 장애물들을 아슬아슬하게 피하는 장면이다. 무림 불꽃으로 통하는 비밀 통로를 통과하던 '투'와 친구들은 실수로 숨겨진 함정을 발견하게 된다. 온 사방에서 날아오는 화살들과 예고 없이 날아드는 바위도 모자라, 벽에서 쉴 새 없이 날아드는 칼들로 그야말로 혼비백산에 빠진 '투'와 친구들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다. 또한 살벌한 장애물들을 피하는 곳곳에서 우스꽝스러운 포즈와 표정을 취하는 '투'와 '비기'의 모습은 짜릿한 긴장감 속에서 관객들을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
 

액션의 최고조 불의 능력자 '잔' VS 액션토끼 '투'의 한판 승부
관객들이 꼽은 최고의 명장면은 '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의 최고의 클라이맥스인 '잔'과 '투'의 대결 장면이다. '잔'은 자신을 신성한 무림 불꽃을 지키는 자로 '투'와 친구들을 속인 다음, 무림 불꽃의 힘으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인물이다. '잔'의 속셈을 모두 알게 된 '투'는 참을 수 없는 분노에 휩싸이고, 마침내 잠재되어있던 그의 능력이 깨어나게 된다. 귀여운 미소는 온데간데없고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토끼로 거듭난 '투'는 무림 불꽃의 힘을 흡수하여 더욱 강력해진 '잔'에 맞서 박빙의 대결을 펼친다.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투'와 '잔'의 대결 장면은 관객들에게 화려한 액션으로 풍부한 볼거리뿐만 아니라 끝까지 놓을 수 없는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관객들을 매료시킨 명장면 BEST3와 함께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는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레전드 오브 래빗: 불의 전설'은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