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쟁이 페달' 극장판 3종을 모두 만나는 메가박스 무비올나잇, 전석 매진

등록일 2016년01월05일 14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본격 로드레이스 애니메이션 '겁쟁이 페달: 더 무비'가 오는 1월 1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겁쟁이 페달' 극장판 3종을 만날 수 있는 메가박스 무비올나잇이 예매 오픈과 함께 매진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겁쟁이 페달: 더 무비'를 향한 국내 팬들의 기대와 성원에 힘입어 메가박스는 '겁쟁이 페달' 극장판 3종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무비올나잇을 개최, 예매오픈 3시간 만에 금, 토 양일 모든 회차 전석이 매진되어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영화 '겁쟁이 페달: 더 무비'는 누적 판매 1,400만 부를 돌파한 화제의 스포츠 만화 '겁쟁이 페달'의 오리지날 극장판, 일본에서는 '겁쟁이 페달: 더 무비' 이전 TV 시리즈를 재편집한 '겁쟁이 페달: 리라이드', '겁쟁이 페달: 리로드'가 개봉한 바 있다.


'겁쟁이 페달: 더 무비' 무비올나잇은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1월 8일(금), 9일(토) 밤 11시 30분에 상영된다. 이번 무비올나잇에서는 '겁쟁이 페달: 더 무비'를 국내 개봉 전에 미리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공개되지 않은 '겁쟁이 페달'의 이전 극장판 시리즈인  '겁쟁이 페달: 리라이드', '겁쟁이 페달:리로드'까지 스크린을 통해 감상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관람객 전원에게는 '겁쟁이 페달' TV 시리즈 DVD를 증정, 국내 팬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특별한 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겁쟁이 페달'의 극장판 전 시리즈를 단 하루 만에 정주행 할 수 있는 무비올나잇 행사 개최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겁쟁이 페달: 더 무비'는 오는 1월 14일 전국 극장가에서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