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청불 일본영화 사상 최초로 20만 관객 돌파 기록을 세운 2016년 충격과 전율의 화제작 '아이 엠 어 히어로[감독: 사토 신스케 / 주연: 오오이즈미 요, 아리무라 카스미, 나가사와 마사미 / 수입/배급: (주)영화사 빅]'가 11월 2일 IPTV, 디지털 케이블,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 5관왕을 차지하며 일찍이 평단과 언론의 극찬을 받은 '아이 엠 어 히어로'는 원작을 뛰어넘는 리얼한 스토리 텔링과 강렬한 비주얼은 물론, 샷건이 선사하는 짜릿한 액션 쾌감으로 국내 개봉 이후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으며 역대 청소년 관람불가 일본영화 사상 최초로 2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신드롬을 만들어냈다.
“인생 좀비 영화”, “좀비 영화의 끝판왕”으로 손꼽히며 좀비 영화의 흥행 저력을 보여 준 '아이 엠 어 히어로'의 IPTV와 디지털 VOD 서비스는 영화를 미처 극장에서 관람하지 못했던 관객이나 재 관람을 원했던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2016년 9월 극장가에 혜성처럼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아이 엠 어 히어로'는 IPTV와 디지털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