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주연 '공각기동대: 코스트 인 더 쉘' 스페셜 포토존 공개

등록일 2017년03월13일 11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서울 주요 극장에 오픈한 규모감 있는 스페셜 포토존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엘리트 특수부대를 이끄는 리더 ‘메이저’(스칼렛 요한슨)가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을 쫓던 중 잊었던 자신의 과거와 존재에 의심을 품게 된 후 펼치는 활약을 담은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스칼렛 요한슨과 줄리엣 비노쉬, 필로우 애스백, 루퍼트 샌더스 감독의 내한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CGV왕십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스페셜한 포토존을 오픈해 이목이 집중된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의   대형 로고와 함께 영화 속 도시를 실감나게 재현한 화려한 비주얼의 포토존은 보는 즐거움은 물론 영화의 거대한 스케일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포토존에서는 주인공 ‘메이저’ 역의 스칼렛 요한슨 포즈를 따라잡는  포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첨단 바디 수트를 입고 무언가를 응시하는 스칼렛 요한슨의 아련한 눈빛과 섹시한 포즈를 따라한 후 사진을 촬영, #공각기동대 해쉬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오리지널 경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이처럼 영화의 화려한 비주얼과 볼거리를 엿볼 수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의 스페셜 포토존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을 비롯 마이클 피트, 줄리엣 비노쉬, 필로우 애스백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오는 2017년 3월 29일 개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