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스칼렛 요한슨 "캐릭터 위해 1년 간 준비"

2017년03월15일 10시15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감독: 루퍼트 샌더스 주연: 스칼렛 요한슨, 마이클 피트, 줄리엣 비노쉬, 필로우 애스백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메이저' 캐릭터를 위한 스칼렛 요한슨의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엘리트 특수부대를 이끄는 리더 '메이저'(스칼렛 요한슨)가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을 쫓던 중 잊었던 자신의 과거와 존재에 의심을 품게 된 후 펼치는 활약을 담은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어벤져스'의 '블랙 위도우' 역을 통해 마블을 대표하는 여성 액션 히어로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한 스칼렛 요한슨은 이번 작품을 통해 인간과 인공지능이 결합한 엘리트 특수부대 리더 '메이저' 역으로 분해 이전의 캐릭터를 뛰어넘는 역대급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체적 능력은 메이저를 표현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했다”는 스칼렛 요한슨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고자 촬영 전 무술 전문가, 격투 트레이너와 함께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에서 수개월간 강도 높은 격투 기술을 연마하여 완벽한 캐릭터 표현에 심혈을 기울였다.

스칼렛 요한슨을 '격투 전문가'라고 표현할 정도로 그녀의 액션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낸 루퍼트 샌더스 감독은 “스칼렛 요한슨은 메이저에게서 숨겨진 분노와 인간성을 찾아냈다. 그녀는 메이저의 내면과 액션, 모두를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전해 스칼렛 요한슨의 과감하고 격렬한 액션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온몸을 활용한 현실감 있는 리얼한 액션으로 메이저 캐릭터에 생동감을 더한 스칼렛 요한슨은 짜릿한 쾌감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을 비롯 마이클 피트, 줄리엣 비노쉬, 필로우 애스백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2017년 3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라인스튜디오, 사내 미니 게임 공모전 '미...
엔씨소프트 '지스타 2025' 통해 게이밍 하...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신규 캐릭터 '...
넥슨-갤럭시 스토어 '갤럭시 Z 폴드7 아리...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전용 블록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