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루퍼트 샌더스 감독&스칼렛 요한슨의 스페셜 GV 실시

등록일 2017년03월16일 1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3월 17일(금), 18일(토) 양일간 루퍼트 샌더스 감독과 배우들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GV로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엘리트 특수부대를 이끄는 리더 '메이저'(스칼렛 요한슨)가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을 쫓던 중 잊었던 자신의 과거와 존재에 의심을 품게 된 후 펼치는 활약을 담은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3월 17일(금) 레드카펫 직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루퍼트 샌더스 감독, 스칼렛 요한슨, 줄리엣 비노쉬, 필로우 애스백이 참석하는 GV 무대인사를 진행하고 18일(토)에는 루퍼트 샌더스 감독, 줄리엣 비노쉬가 참석하는 스페셜 GV를 진행한다.
 

3월 17일(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사회로 진행되는 GV는 연출을 맡은 루퍼트 샌더스 감독과 할리우드 대표 배우 스칼렛 요한슨, 줄리엣 비노쉬, 필로우 애스백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레드카펫 직후 이어지는 GV는 배우, 감독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영화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를 전할 것으로 영화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 예정이다.
 

이어 3월 18일(토) 진행되는 스페셜 GV는 루퍼트 샌더스 감독과 프랑스 국민 배우 줄리엣 비노쉬가 참석해 관객들과 함께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이 날 GV는 풋티지 뿐 아니라 영화의 제작 현장과 스태프들의 이야기가 담긴 프로덕션 영상을 함께 볼 수 있어 관객들의 기대를 끌어올린다.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을 비롯 마이클 피트, 줄리엣 비노쉬, 필로우 애스백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2017년 3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