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레고코리아 인기 캐릭터 '넥소나이츠 vs 닌자고'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부스 운영

2017년03월27일 09시59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주)레고코리아(보 크리스텐센 대표)는 '레고 넥소나이츠'와 '레고 닌자고'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부스를 3월 25일부터 7월까지 매주 주말과 공휴일 주요 마트 및 복합 쇼핑몰 등에서 운영한다.
 
레고 넥소나이츠와 레고 닌자고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는 레고의 대표적인 시리즈다. 레고코리아는 '넥소나이츠 vs 닌자고' 콘셉트의 이벤트 부스를 통해 서로 개성이 다른 두 시리즈 각각의 고유한 매력을 비교하면서 동시에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넥소나이츠 vs 닌자고' 이벤트 부스는 아이들에게 서로 다른 매력의 레고 영웅 시리즈 중 자신이 좋아하는 팀의 일원이 되어 악당과의 전투를 준비하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이들은 넥소나이츠와 닌자고 중 하나의 팀을 선택한 뒤 레고 브릭을 활용해 자신 만의 무기를 만들고 악당을 물리치는 동작 인식 게임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이 스스로 브릭을 조립하며 나만의 창작품을 만들고 동작 인식 게임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는 등 정적인 활동과 동적인 활동을 동시에 체험하며 몰입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3월 25일 토이저러스 김포공항점, 26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에서 시작하는 '넥소나이츠 vs 닌자고' 이벤트 부스 행사의 구체적인 장소 및 일정은 레고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는 무한한 확장성을 바탕으로 창작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완구로, 체험을 통해서 다른 완구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특히 어린이를 중심으로 탄탄한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레고의 인기 캐릭터인 넥소나이츠와 닌자고를 주제로 하는 체험 기회를 통해 많은 아이들이 성취감과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HAOPLAY '리버스: 1999', 2주년 기념 업데...
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 내는 카카오게임즈,...
하이브로 '타이니팜: 리마스터', 서비스 반...
넷마블 신작 '뱀피르' 공식 OST 영상 공개...
마상소프트 '킹스레이드', 도쿄게임쇼 통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