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손오공 '플레이 앤 런 큐브박스' 체험단 모집

2018년09월13일 09시42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손오공이 피셔프라이스 공식 제품 체험 이벤트 '14일의 성장’ 체험단을 모집한다.
 

피셔프라이스 '14일의 성장’은 피셔프라이스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피셔프라이스의 인기 제품을 14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14일의 성장’ 체험 제품은 다섯 개의 면에 다양하고 재미있는 놀잇감이 가득한 '플레이 앤 런 큐브박스’다.
 

정육면체 큐브 모양의 '플레이 앤 런 큐브박스’는 아기가 모양에 따른 분류를 하고 글자, 숫자, 색깔 등 학습의 기본을 쌓도록 도와주는 장난감과 놀이 활동으로 구성되었다.


▲도형 블럭 맞추기 ▲'까꿍사자’와 건반을 누르면 소리와 함께 불빛이 들어오는 '피아노' ▲'전화기’와 숫자와 색상을 영어로 알려주는 '키패드’ ▲'롤러볼’과 나비의 날개를 넘기면 알파벳 및 숫자 노래가 나오는 '플립북’ 등 아이가 직접 조작하고 이에 반응하는 놀잇감들은 아기에게 신나는 놀라움을 제공한다.
 

14일의 성장 '플레이 앤 런 큐브박스’ 체험단 모집인원은 총 30명으로, 앉아서 놀 수 있는 생후 6개월부터 36개월의 자녀를 둔 '맘 블로거'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기간은 9월 18일(화)까지며, 당첨자는 9월 19일(수) 발표된다. 신청은 피셔프라이스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의 '14일의 성장’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체험 제품인 '플레이 앤 런 큐브박스’가 증정된다.
 

피셔프라이스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체험단 모집 등 다양한 이벤트 소식뿐 아니라 아이 발달을 위한 놀이 정보와 아이 성장 단계에 알맞은 피셔프라이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손오공은 앞으로 엄마들끼리 나누는 자유로운 대화방 '맘스톡', 피셔프라이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남기는 '생생후기', 우리 아기 사진을 뽐내는 '포토갤러리'등을 통해 피셔프라이스 브랜드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기능을 좀 더 강화 및 활성화시킬 전략이다.
 

손오공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피셔프라이스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놀이정보 TIP, 월‧연령별 장난감 놀이, 상황별 놀이법 등 놀이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며 “피셔프라이스 제품과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좀 더 효과적인 놀이 방법과 학습 활동으로 스마트한 엄마가 되길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크래프톤 'PUBG :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
"유저들의 목소리를 듣습니다" 한빛소프트 ...
[단독]日 인기 성우 쿠로사와 토모요 10월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
스마일게이트 'TGS 2025' 현장 진행 프로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비피엠지, UAE MJ에셋과 스테이블코인 사업 협력 위한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