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 스페셜 스틸 및 아트웍 공개

등록일 2018년10월30일 11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극장판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원제: 劇場版 進撃の巨人 後編〜自由の翼)'가 미공개 스페셜 스틸과 아트웍 6종, 초대형 거인과의 전투 영상을 공개했다.

 

'극장판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는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진격의 거인' 극장판 시리즈로 인류의 희망을 빼앗은 거인 출현에 숨겨진 충격적인 진실을 파헤치며 거인과 인간의 새로운 전쟁의 서막을 여는 기념비적인 작품. 원작 발행 부수 6,800만 부의 기록적인 신화와 함께 극장판, 게임, 애니메이션까지 진출하여 전 세계적으로 ‘진격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시리즈다. 특히 '진격의 거인'의 시리즈 중 최고라 평가받고 있는 '극장판 진격의 거인 2기: 각성의 포효'가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어 또 한 번의 ‘진격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극장판의 10월 31일 개봉을 앞두고 미공개 스페셜 스틸 3종과 캐릭터 아트웍 6종을 공개했다. 먼저 미공개 스페셜 스틸 3종은 갇혀 있는 탑 안으로 거인들의 무리가 다가오는 섬뜩한 스틸부터 무슨 일이 벌어질 것만 같은 104 조사병단의 긴장된 모습, 초대형 거인의 등장 등이 눈길을 끈다.

 

이번 스페셜 스틸과 함께 캐릭터 아트웍 6종을 공개해 '진격의 거인'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주인공 ‘에렌'부터 ‘아르민', ‘미카사', ‘라이너', ‘베르톨트', ‘리바이'까지 104기 조사병단의 멋짐이 폭발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인물들의 비장한 눈빛과 함께 입체기동장치의 모습까지 자세히 볼 수 있어 실제로 살아 움직일 것 같은 느낌까지 준다. 스펙터클함과 긴장감이 넘치는 스페셜 스틸 3종과 캐릭터 아트웍 6종을 공개해 거인과 벌이는 인류의 사투, 새로운 전쟁의 서막을 장식하는 화려한 액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초대형 거인 전투 영상'은 104기 조사병단과 초대형 거인과의 스펙터클한 전투 장면이 담겨있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조사병단의 화려한 액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해 초대형 거인과의 전투 결과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함과 동시에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킨다.

 

스페셜 스틸과 아트워크 6종, 무삭제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진격의 거인 극장판 2기: 각성의 포효'는 10월 31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