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길들이기 3' 2주 연속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 수성

등록일 2019년02월07일 11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드래곤 길들이기 3'가 2주 연속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를 수성하며 뜨거운 '드래곤 신드롬'을 보여주고 있다.
 

'드래곤 길들이기 3'는 2월 7일(목) 오늘 오전 9시 40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으로 5.8%의 사전 예매량으로 2주 연속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2019년 단연 최고의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한 것. '극한직업'과 설 연휴 쌍끌이 흥행으로 극장가에 생기를 불어 넣은 '드래곤 길들이기 3'의 찬란한 흥행 비행이 어디까지 날아오를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 된다.
 

'드래곤 길들이기 3'는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에 힘입어 CGV 골든에그지수 97%, 네이버 평점 9.28 등 역대급 점수를 기록하며 2주 연속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라는 화려한 흥행 돌풍을 일으킬 수 있었다. 시리즈 대망의 피날레답게 깊은 울림을 주는 감동 스토리와 역대급 스케일의 비주얼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최고의 감동 어드벤처를 선보였다.

관람객들의 후기에는 '이 영화가 시리즈 마지막이라는 게 가장 슬플 정도로 완벽한 마지막', '투슬리스 그 동안 고마웠어', '함께 성장한 투슬리스, 히컵 이제는 보내줄게' 등 찡한 여운이 담겨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는 바이킹 족장으로 거듭난 히컵과 그의 영원한 친구 투슬리스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찾아 떠나는 마지막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액션 어드벤처. 2019년 폭발적인 입소문에 힘입어 2주 연속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라는 찬란한 흥행 기록을 달성한 '드래곤 길들이기 3'는 IMAX, 4DX, 슈퍼 3D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