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히어로의 탄생 예고, '헬보이' 메인 포스터 공개

등록일 2019년03월27일 09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는 4월 11일 국내 개봉을 앞둔 '헬보이'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영화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다크 히어로 '헬보이'와 인류 멸망을 위해 부활한 마녀 '블러드 퀸'을 중심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먼저, 장대한 뿔과 불꽃 왕관을 지닌 채 위풍당당하게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헬보이'의 모습은 악마와 히어로 사이의 캐릭터 정체성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붉은 피부와 험상 궂은 외모, 단단하고 거대한 오른팔, 절대검은 모두 '헬보이'를 상징한다.

 

이어 초자연 현상 연구 방위국 B.P.R.D의 수장 '브룸' 박사를 시작으로 재규어 변신 능력자 '벤 다이미오' 소령, 죽은 자의 영혼을 불러오는 소녀 '앨리스 모나한'이 '헬보이'를 둘러싸고 있다. 특히, 포스터 전반에 붉은 컬러와 보랏빛 컬러가 어우러지며 '헬보이'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차별화된 히어로물의 탄생에 대한 기대도 높아진다.

 

강렬한 비주얼과 다크 히어로의 탄생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더하고 있는 영화 '헬보이'는 4월 11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