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대원미디어와 스파오, '드래곤볼Z' 컬래버레이션 어패럴 출시

2019년05월03일 11시06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한국형 SPA 대표 브랜드인 SPAO(이하 스파오)와 함께 '드래곤볼Z'의 콜라보레이션 어패럴을 선보인다.
 
대원미디어와 스파오는 손오공과 크리링 등 '드래곤볼Z'의 캐릭터들이 입던 수련용 도복을 실제로 재현한 '드래곤볼 파자마'를 비롯하여 애니메이션 속에서 등장하는 '근두운'과 '4성구'가 새겨진 자수 티셔츠 등 20여종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어패럴을 금일(3일) 정식 출시한다.
 
대원미디어는 '짱구는 못말려' 이어서 '드래곤볼Z'에 대해서도 스파오와 깜짝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가며, 라이센싱 사업 영역의 확대 기조를 지속해 가고 있다.
 
'드래곤볼Z'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스파오몰과 무신사 등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드래곤볼Z' 테마로 꾸며진 스파오의 전국 27개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며, 강남점과 명동점에서는 이색 포토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원미디어와 스파오의 콜라보레이션은 SNS 등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짱구는 못말려'에서 주인공 짱구의 잠옷을 그대로 재현해 큰 인기를 모은 '짱구파자마'에 이이서 '드래곤볼Z'의 손오공 도복을 실제로 접해볼 수 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중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스파오와 함께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짱구 파자마'를 비롯해 백팩과 맨투맨, 슬리퍼 등 다양한 어패럴 상품군을 현재까지도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6월 짱구 콜라보레이션 화장품 40여종도 선보일 예정에 있으며, '드래곤볼Z'를 활용한 다양한 어패럴 신상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