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매료시킨 화제의 코믹북 '주술회전'의 첫 영화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극장판 주술회전 0'가 2월 7일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울렸다.
'극장판 주술회전 0'는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트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이다.
개봉 전 진행된 '최초 프리미어 상영회'를 오픈과 동시에 매진시키며 화제를 모은 '극장판 주술회전 0'는 개봉을 10일 앞둔 2월 7일 오전 9시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라 2월 최고의 기대작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는 '해적: 도깨비 깃발', '킹메이커' 등 국내 대작들부터 디즈니 신작 '나일 강의 죽음' 및 '듄',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덩케르크' 등 IMAX로 재개봉하는 블록버스터들을 모두 제치고 달성한 성과이다.
특히, 이는 멀티 3사중 일부 극장만 예매가 오픈 된 상태이자, 극장 티켓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하지 않은 채 이뤄낸 결과로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고스란히 증명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압도적 비주얼과 역대급 액션으로 스크린에서 꼭 봐야 할 영화로 손꼽히고 있는 '극장판 주술회전 0'는 2D부터 4DX, IMAX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할 예정으로, IMAX 예매는 2월 7일 오픈한다. IMAX로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스페셜 IMAX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한편, '극장판 주술회전 0'을 먼저 본 관객들은 압도적인 액션신과 풍성한 볼거리에 열렬한 호응을 보내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관람 의욕을 고조시키고 있다.
개봉 10일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본격적인 흥행 신호탄을 올린 '극장판 주술회전 0'는 2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