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주술회전 0'가 주연 캐릭터 6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장판 주술회전 0'은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트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이다.
영화가 공개한 캐릭터 포스터 6종은 각각의 인물별 개성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먼저, 주술고전에 입학해 자신의 강력한 저주의 힘을 담은 검을 다스리기 위해 수련하는 옷코츠 유타와 함께, TV 애니메이션에선 2학년으로 등장하는 젠인 마키, 이누마키 토게, 판다의 1학년 시절 모습이 눈길을 끈다.
붉은 두건이 둘러진 젠인 마키의 주구와 말 한마디로 타인에게 저주를 쓸 수도 있어 평소 두건으로 입을 가리고 다녀 잘 볼 수 없던 이누마키 토게의 입 양 옆과 혀에 있는 특별한 문양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1학년 학생 중 가장 큰 덩치를 자랑하는 판다의 용감한 모습은 그의 손에 둘러 있는 귀여운 밴드와 대조를 이루며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TV 애니메이션에선 검은색 두건을 쓰던 고죠 사토루가 흰색 두건을 쓰고 있는 색다른 모습과 그의 영롱한 푸른 눈빛은 '2D 남친'으로 불리는 그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뿐만 아니라, 긴 장발을 휘날리며 마치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처럼 정면을 응시하는 게토 스구루의 모습은 악역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소유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한 '극장판 주술회전 0'는 2월 17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