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주술회전 0'가 강남역, 홍대입구역부터 코엑스, 시내버스 등 서울 곳곳에서 예비 관객들과 만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장판 주술회전 0'은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트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이다.
홍대입구역, 강남역 등 주요 역사에는 타이틀 로고부터 주인공 옷코츠 유타와 특급과주원령 리카, 그리고 강력한 저주의 힘을 가진 특급 주저사 게토 스구루를 비롯해 그에게 대항하는 주술고전의 핵심멤버 젠인 마키, 이누마키 토게, 판다, 주술고전의 매력적인 교사이자 고죠 사토루까지 풍성한 비주얼이 자리했다.
특히, 강남역에는 거대한 파노라마 화면에 이번 작품의 압도적인 액션을 엿볼 수 있는 영상과 이미지가 함께 담겨 기대감을 올리고, 코엑스에는 정문부터 라이브 플라자까지 각 기둥마다 캐릭터들의 비주얼과 영상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극장판 주술회전 0'는 시내버스를 통해서도 역시 서울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 이렇듯 서울 시내를 장악한 캐릭터들을 접한 팬들이 자발적으로 SNS에 인증까지 하고 있어 그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서울 곳곳에서 예비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극장판 주술회전 0'는 2월 17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