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영화 '킹메이커', 이선균과 조우진의 카리스마 돋보이는 스틸과 영상 공개

2022년02월10일 10시56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실관람객들의 입소문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킹메이커'가 '서창대' 역 이선균과 '이실장' 역 조우진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스틸과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를 그린 영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각각 '김운범'과 '대통령'의 선거 전략가로 분해 열연을 펼친 '서창대' 역 이선균과 '이실장' 역 조우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첫 번째 스틸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서창대'의 집을 나서는 '이실장'을 포착했다.
 
'이실장'이 어떤 이유로 '서창대'의 집에 찾아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그의 손에 들린 의문의 서류 가방이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이어 득의양양하게 웃으며 '서창대'의 어깨를 감싸고 있는 '이실장'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각자의 위치에서 자신의 킹을 위해 헌신하는 두 킹메이커가 어떤 이야기를 펼쳐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함께 공개된 '서창대 VS 이실장 카리스마 영상'은 '김운범'의 선거 전략가 '서창대'와 여당의 선거 전략가 '이실장'의 첫 만남을 비롯해 승리, 대의에 관해 논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첫 장면에는 '이실장'이 '서창대'의 집으로 찾아가 그를 회유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거액의 돈을 내밀며 자신과 함께 '대통령'을 위해 일하자는 '이실장'의 제안을 단칼에 거절하는 '서창대'의 모습은 반대된 진영에 서 있는 두 지략가가 앞으로 어떤 전략 싸움을 펼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잘 생각해 보면 우리 둘 다 이기는 방법도 있을 건데"라는 '이실장'의 능청스러운 말에 "지는 사람이 있어야 이기는 의미도 있겠죠"라며 곧바로 맞받아치는 '서창대'의 모습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대립을 보여주는 동시에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 높은 몰입감을 자아낸다.
 
마지막 장면은 "당신이 '김운범'의 대의를 믿었듯이 저도 각하의 대의를 믿습니다. 그게 내 정의입니다"라며 자신의 신념을 드러내는 '이실장'의 말로 깊은 인상을 남기며, 각자 자신의 대의를 위해 일하는 '김운범'의 킹메이커 '서창대'와 '대통령'의 킹메이커 '이실장' 중 누가 진정한 '킹'을 만드는 데 성공할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이선균과 조우진의 카리스마 스틸과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영화 '킹메이커'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네오위즈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더핑크퐁컴퍼니 '씰룩' 시즌2 에이티즈(ATE...
와콤 '서일페 V.20' 참가, 신제품 체험 및 ...
와이랩, 대동여주도와 웹툰 콜라보 술 '신...
NHN, 연말 맞아 임직원 참여 중심 사회공헌...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