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3 제작 확정 '브리저튼', 원작 소설 '신사의 유리 구두'와 '브리저튼 프리퀄 시리즈' 공개

등록일 2022년03월28일 11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3 25, 메가 히트 로맨스 브리저튼이 돌아왔다.

 

1년 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브리저튼시즌2는 주인공앤소니를 둘러싼 추문과 갈등 그리고 시즌1을 이끌었던다프네의 존재감까지 제대로 보여주었다. 드라마는 세계적인 신드롬에 힘입어 시즌4까지 제작을 확정지었다.

 


브리저튼의 흥행사유는 원작 소설의 스토리텔링이다. 8권에 걸쳐 써내려간 브리저튼 원작 시리즈는 브리저튼 남매의 사랑과 우정, 가족애를 여러 인물과 사건을 통해 다루는 것은 물론, 줄리아 퀸 작가 특유의 탁월한 필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또한 브리저튼만의 섬세함과 섹시함은 소설에서 더 큰 빛을 발해 작품의 몰입도를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독자들의 상상을 자극했다. 이러한 소문은 드라마 팬들에게 전해져 브리저튼 시리즈’ 3편인 신사와 유리구두를 읽으려는 발걸음으로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최근 리디에서 독점으로 공개된 브리저튼 프리퀄 시리즈는 브리저튼 남매의 어린시절을 배경으로 해 팬들의 작품 사랑이 뻗어나갈 예정이다.

 

신사와 유리구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브리저튼의 시즌3이자, 베네딕트 브리저튼과 소피를 둘러싼 운명적인 사랑과 치명적인 스캔들을 그린 로맨스 소설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가다프네앤소니남매의 이야기를 주로 그렸다면, 이번에 리디에서 만날 수 있는 신사와 유리구두다프네의 오빠인베네딕트와 그의 연인인소피의 거스를 수 없는 사랑과 이를 둘러싼 사교계의 스캔들을 섬세하게 그린 작품이다.

 

이는 드라마 브리저튼시즌2로 팬들에게 시즌3에 대한 기대감을 확장시키는 것은 물론, 매력적인 주인공들의 각기 다른 사연과 신데렐라 스토리의 훌륭한 변주라 평가받는 스토리를 더해 독자들을 사로잡는다.

 

이에 더해 신사와 유리구두는 꽉찬 19금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리디에서는 원작 소설 10% 할인 이벤트부터 브리저튼 프리퀄 시리즈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