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웍스 최초의 범죄오락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배드 가이즈'가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하여 'CGV 로고'를 훔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드 가이즈'는 자타공인 최고의 나쁜 녀석들이 사상 초유의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에 휘말리게 되면서 펼쳐지는 드림웍스 최초의 범죄오락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이다.
'배드 가이즈'가 다가오는 만우절을 기념하여 'CGV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CGV 로고'를 훔치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작전 설계자이자 팀 리더인 '울프'가 팀 내 만능 열쇠 역할을 맡고 있는 '스네이크'의 도움을 받아 'CGV 로고'를 훔치면서 시작된다. 이어 부캐 부자인 '샤크'가 모나리자 연기를 한 후 그림을 훔치는 장면부터 급발진 파이터 '피라냐'가 화장실 변기에서 익살스런 표정을 지으며 등장한다.
팀에서 만능 열쇠 역할을 맡고 있는 만큼 '스네이크'는 "잭팟!"이라는 대사와 함께 금고들을 해체하는 범죄 액션 장면과 함께 천재 해커 '타란툴라'가 수많은 컴퓨터를 순식간에 해킹을 해낸다. 이에 "그거 어디서 배웠어요?"라는 주지사 '다이앤 폭싱턴'의 의미심장한 질문에 "유튜브요"라는 답변으로 천재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팀 리더 '울프'가 "난 위험한 나쁜 늑대"라며 팀원들의 소개를 마무리한다. 이와 함께 '마멀레이드 박사'의 지시에 따라 '배드 가이즈' 팀원들이 도전하게 될 사상 초유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도 일부 공개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높였다.
드림웍스 최초의 범죄오락액션 영화 '배드 가이즈'는 5월 4일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