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BL(Boys Love) 웹드라마의 대표 연출자 황다슬 감독의 차기작이자, 인기 BL 웹툰 '인기는 무언가 잘못되었다'를 재해석한 '블루밍'이 3월 31일 전편 공개함과 동시에 메인 포스터와 OST 정규 앨범을 공개했다.
철저한 관리로 어디를 가든 인기를 독차지하던 '시원'의 대학 생활에 본투비 인기남 '다운'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두 영화과 학생들의 캠퍼스 로맨스를 그린 웹드라마 '블루밍'이 3월 31일 공개됨과 동시에 따뜻하면서도 풋풋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기 BL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등을 연출하며 '믿고 보는 갓다슬'이라는 애칭을 얻은 황다슬 감독의 신작으로 '인기는 무언가 잘못되었다'를 재해석한 웹드라마 '블루밍'이 3월 31일 전편을 동시에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메인 예고편을 통해 보여준 '시원'과 '다운'의 풋풋한 캠퍼스 로맨스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설렘을 전한 바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닿을 듯 말 듯 가까운 거리에서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시원'과 '다운'의 모습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우린 서로 푸르게 물들었다'는 카피가 더해져 두 사람이 물들어갈 로맨스에 호기심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