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영화 '배드 가이즈', 메인 포스터 및 1차 예고편 공개...나쁜 녀석들의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 예고

2022년04월05일 10시16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영화 '배드 가이즈'가 나쁜 녀석들의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및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배드 가이즈'는 자타공인 최고의 나쁜 녀석들이 사상 초유의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에 휘말리게 되면서 펼쳐지는 드림웍스 최초의 범죄오락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배드 가이즈' 메인 포스터는 작전 설계자이자 팀 리더인 '울프'부터 팀 내 만능 열쇠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스네이크', 천재 해커 '타란툴라', 급발진 파이터 '피라냐', 부캐 부자 '샤크'까지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세계 최고 나쁜 녀석들의 등장을 알린다.
 
특히 '나쁜 녀석들의 갓생을 향한 질주가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드림웍스 제작사가 최초로 선사하는 화끈한 범죄오락액션 블록버스터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팀 리더 '울프'가 "거기, 너!"라며 경찰들에게 쫓기는 도중 말을 걸며 시작한다. 이어 '타란툴라'부터 '스네이크'까지 팀원들의 소개를 하며 등장한다. 또한 CCTV를 보며 '샤크'에게 상황을 보고하는 천재 해커 '타란툴라'의 모습과 열연을 펼치며 작전을 수행하는 '샤크'의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울프'가 작전을 수행하던 중에 실수로 할머니를 도와주어 칭찬을 받게 되며 팀은 위기에 빠지게 된다. 위기에 빠진 '울프'와 팀원들은 그들도 착해질 수 있다는 주장을 하는 '마멀레이드 박사'와 함께 사상 초유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된다. 이번 '배드 가이즈' 1차 예고편은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카 체이싱도 담고 있어 스릴 넘치는 범죄오락액션 블록버스터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한편 '배드 가이즈'는 독보적인 차세대 드림웍스 크리에이터 '피에르 페리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울프' 역엔 '아이언맨 2', '저스틴 해머' 역으로 매력적인 악역 연기를 펼친 '샘 록웰'이 맡았다. 이어 '타란툴라' 역은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주역 '아콰피나'가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드 가이즈'는 5월 4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