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 4월 13일 개봉을 일주일 앞두고 실시간 예매순위 1위에 오르며 국내 관객들의 큰 기대감을 증명하고 있다. 또한 해외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지금까지 나온 최고의 후속작이며 역대 최고의 마법을 보여준다는 호평을 받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면서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7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 실시간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쟁쟁한 금주 개봉작들 사이에서 예매 오픈과 함께 빠르게 상위권에 오르면서 단시간 1위 자리에 올라섰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해외에서 먼저 공개되어 영화에 대한 극찬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시금 이 프렌차즈에 관심을 갖게끔, 역대 가장 큰 마법을 부렸다", "지금껏 나온 최고의 스핀오프", "4편도 빨리 보고 싶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마법 크리처들", "충분한 액션과 해리 포터다운 재미", "시리즈의 올바른 방향 제시", "유니버스에 새로운 주름과 톤을 불어넣는다", "전편보다 뛰어난 후속편, 매즈 미켈슨이 영화를 진화시켰다. 엄청난 볼거리와 신비한 동물들과 해리 포터 영화의 조합", "해리 포터 시리즈를 오마주한 마법의 동물원. 한 마디로 경이롭다", "선의를 가진 재미있는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마법의 향연들을 칭찬하며 역대 최고의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라고 손꼽았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머글과의 전쟁을 선포한 그린델왈드와 덤블도어 군대의 대결 속 가장 거대하고 위험한, 세상을 구할 마법 전쟁을 그린다.
머글과 신비한 동물들을 지키기 위한 뉴트 팀의 활약과 초대형 마법 전쟁이 선사하는 최강 스케일, 본격적인 서사가 시작되는 시리즈 클라이맥스이자 전편에서 인기를 모았던 신비한 동물들의 매력과 더불어 새로운 등장인물들의 활약을 예고한다.
'해리 포터' 시리즈와 '신비한 동물사전'을 잇는 직접적인 연결고리로 중국, 미국, 독일, 오스트리아, 부탄 등 3개 대륙, 6개국과 호그와트, 호그스미드 마을이 나와 반가움을 더한다. 이에 더해 덤블도어의 충격적인 비밀이 밝혀진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4월 13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