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앰뷸런스', 제이크 질렌할의 'Thank you for 마이클 베이' 스페셜 영상 공개..."독보적인 영화"

등록일 2022년04월08일 10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영화 '앰뷸런스'가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와 함께 본격적인 흥행을 알렸다. 이에 제이크 질렌할이 전하는 'Thank you for 마이클 베이' 스페셜 영상을 공개한다.
 


 
일명 "마이클 베이와 제이크 질렌할의 성공적 조합"이라는 호평과 함께 할리우드 대표 감독 마이클 베이와 배우 제이크 질렌할의 남다른 촬영 호흡이 담긴 스페셜 영상이 공개되었다.
 
먼저 공개된 영상 속에는 마이클 베이 감독을 향한 무한 애정과 신뢰를 담은 제이크 질렌할의 인사말이 담겨 눈길을 끈다. 제이크 질렌할은 "여러 작품을 해봤고 그중 액션 연기도 있었다. 그런데 '앰뷸런스'는 뭔가 다른 에너지가 있었다"면서 할리우드 최고 배우인 그마저 놀라움의 연속이었던 촬영 현장에 대해 이야길 꺼냈다.
 
이어 "이 영화를 하고 싶었던 가장 큰 이유는 마이클 베이 감독님이었다"면서 감독님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윌' 역의 야히아 압둘 마틴 2세와 진짜 형제처럼 각별한 연기 호흡을 자랑했던 이야기, 그리고 작품 속 두 형제가 처한 현실적인 상황과 캐릭터들이 겪는 딜레마 역시 전해 흥미로움을 더했다.
 
국내 언론시사 후 뜨거운 호평 세례를 얻었던 카 체이싱 액션부터 총격 액션까지 작품 속 다양한 액션 시퀀스 역시 보였다. 여기에 "마이클 베이 감독님은 진심으로 배우들을 존중한다. 그리고 영화 에너지의 원동력이 되는 분이다"면서 "이 영화는 극장에서 봐야 한다. 독보적인 영화다"며 4월 극장가에서 절대 놓쳐선 안될 작품임을 강조했다.
 
영화 '앰뷸런스'는 인생 역전을 위해 완전 범죄를 설계한 형 '대니'와 아내를 살리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범죄에 가담한 동생 '윌',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두 형제의 멈출 수 없는 질주를 담은 마이클 베이 감독의 노브레이크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영화 '앰뷸런스'는 마이클 베이 감독의 새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드니 빌뇌브, 봉준호, 데이빗 핀처 등 세계적인 거장들의 원픽 배우이자 제78회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르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제이크 질렌할이 완벽한 범죄의 설계자인 형 '대니'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알린다.
 
여기에 현재 할리우드 섭외 0순위인 가장 주목받는 신예 배우들인 '어스', '아쿠아맨'의 야히아 압둘 마틴 2세와 '고질라 VS. 콩', '베이비 드라이버'의 에이사 곤잘레스까지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LA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숨 막히는 카체이싱 액션, CG를 최소화한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폭파씬 등 오직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앰뷸런스'만의 아드레날린 넘치는 강렬한 액션까지 담겨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영화 '앰뷸런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