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헤어질 결심'이 7월 30일 오후 6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가 스페셜 GV로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관객들에게 헤어 나올 수 없는 여운을 남긴 영화 '헤어질 결심'이 장기 흥행 열기에 힘입어 7월 30일 오후 6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스페셜 GV를 개최한다. 김세윤 작가의 진행으로 이뤄지는 이번 GV에는 '헤어질 결심'의 각본을 함께 집필한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가 참석해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미 온라인상에서는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의 인터뷰를 정독하며 '헤어질 결심'의 N차 관람 관객들이 속출하고 있으며, GV를 통해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가 직접 전할 영화의 흥미로운 해설과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렇듯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헤어질 결심'은 GV를 통해 한층 의미 있는 장기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의 첫 만남, 그리고 수사극과 멜로극이 결합한 독창적 드라마에 감각적인 미장센이 더해진 영화 '헤어질 결심 '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