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DC 슈퍼펫'이 저스티스 리그 군단 캐릭터 포스터 8종을 공개했다.
저스티스 군단이 총출동한 DC 확장 유니버스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DC 리그 오브 슈퍼-펫'(이하 'DC 슈퍼펫')이 초특급 특별출연진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DC 슈퍼펫'은 악당 렉스 루터와 기니피그 룰루의 계략으로 위험에 빠진 슈퍼맨을 비롯한 저스티스 리그의 슈퍼 히어로들을 구하기 위해 슈퍼독 크립토와 슈퍼 펫 친구들이 벌이는 파워 댕댕 모험을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전 세계 관객들에게 친숙한 슈퍼 히어로 '슈퍼맨', '배트맨', '원더 우먼', '아쿠아맨'을 비롯해 '플래시', '그린 랜턴', '사이보그'까지 저스티스 리그 군단 7인과 '맨 오브 스틸''슈퍼맨 리턴즈' 등 '슈퍼맨' 영화에 여러 차례 등장한 슈퍼 빌런 '렉스 루터'까지 총 8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먼저 슈퍼 히어로 7인의 포스터는 강렬한 눈빛과 자신만만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린 시절 반려견 '크립토'와 함께 크립톤 행성에서 지구로 온 슈퍼 히어로계의 슈퍼스타 '슈퍼맨', 고담시를 지키는 외로운 슈퍼 아싸 히어로 '배트맨', 위대한 꿀꿀이 '피비'의 영원한 아이돌이자 걸크러시 슈퍼 히어로 '원더우먼', 바다를 지배하는 물 만난 슈퍼 히어로 '아쿠아맨'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실사 영화 캐릭터와 비교해 보는 재미를 선사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세상에서 가장 빠른 슈퍼 히어로 '플래시', 은하계의 빛나는 슈퍼 파워 '그린 랜턴', 슈퍼 히어로계의 반인반로봇 '사이보그'까지 DC 확장 유니버스를 대표하는 슈퍼 히어로 군단이 총출동해 이들이 펼칠 활약을 기대케 한다.
한편 슈퍼맨의 영원한 숙적 '렉스 루터'가 귀여운 악당 기니피그 '룰루'와 함께 슈퍼 히어로를 위협하며 긴장감을 유발, 극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린다. 위험에 빠진 저스티스 리그를 구하기 위해 슈퍼독 '크립토'와 어쩌다 초능력이 생긴 슈퍼펫 군단이 과연 악당들로부터 세상을 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저스티스 리그 군단이 총출동해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DC 슈퍼펫'은 8월 1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