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 & 정서경 작가 감동의 감사 메시지 공개

2022년07월28일 10시17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헤어질 결심'이 관객들의 사랑에 응답한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의 감사 메시지를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멈출 줄 모르는 N차 관람 열풍과 함께 열띤 장기 흥행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헤어질 결심'의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응답하는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는 '헤어질 결심'의 각본을 공동 집필한 만큼, 영화의 명대사를 적극 활용한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해 관객들에게 더한 여운을 선사하고 있다. 먼저 박찬욱 감독은 "'N차 관람러들 아니었으면 내 인생 공허했다.', 요렇게 좀 전해주세요. 그리고 이 말도요. '여러분이 나하고 같은 종족이란 거, 진작에 알았어요. N차 관람한다고 했을 때. 한 번은 싫다고.'" 라며 극 중 박정민이 연기한 '홍산오'의 대사를 비롯 '서래'를 향한 '해준'의 절절한 마음이 담긴 대사를 응용한 재치 있는 메시지로 N차 관람 관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이어 정서경 작가 또한 "감사합니다! 친절한 관객들의 심장, 아니, 마음인가?"라며 '해준'을 사로잡았던 '서래'의 명대사를 응용해 영화의 여운을 곱씹게 하는 메시지로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처럼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의 뜻깊은 감사 메시지를 공개하며 '헤결앓이'를 중단하지 못하는 '헤결사'들에게 설렘을 선사한 '헤어질 결심'은 다채로운 해석부터 헤어 나올 수 없는 과몰입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장기 흥행에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의 첫 만남, 그리고 수사극과 멜로극이 결합한 독창적 드라마에 감각적인 미장센이 더해진 영화 '헤어질 결심'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젠지 '2024 MSI'에서 中 1번 시드 BLG 꺾고...
SBXG·에어부산 지역 경제 발전 공동 마케...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