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홈초이스 '헤어질 결심' VOD, 9일부터 서비스 개시

2022년08월08일 11시20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이번 주 출시를 앞둔 신작 영화 VOD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8일 ㈜홈초이스(총괄 전윤수)는 '헤어질 결심'의 VOD 서비스를 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헤어질 결심'은 한국 영화계의 거장 박찬욱이 메가폰을 잡고, 제57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을 수상하며 세상에 이름을 알렸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일어난 변사 사건을 맡게 된 형사 '해준'이 죽은 남자의 부인인 '서래'를 용의자로 조사하면서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히 전작에서 파격과 금기를 넘나들었던 박찬욱 감독의 달라진 작품 세계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여기에 박찬욱 감독 특유의 연출력과 아름다운 미장센, 긴장감을 늦추지 않는 플롯 전개 등이 더해지면서 '헤어질 결심'은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 '헤어질 결심'은 영화관에서 '헤결앓이(헤어질 결심 앓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마니아 팬들의 'N차 관람'(같은 영화를 한번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여러 차례 반복해서 보는 것을 의미하는 신조어)도 이어지고 있다.
 
또한 영화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됐던 주연 배우 '박해일-탕웨이' 조합은 이른바 '인생 연기'를 펼치며 관객에 화답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한편, 장혁의 독보적인 액션 연기가 돋보이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VOD도 심상치 않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극중 전설의 킬러 '의강' 역할을 맡은 장혁은 납치된 소녀 '윤지'를 구하는 과정에서 거침없는 스트레이트 액션을 선보인다. '의강'에 맞서는 범죄 조직원 '유리'를 연기한 베테랑 액션 전담 배우 브루스 칸의 액션도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한국과 북미 동시 개봉을 확정 지었으며, 해외 48개국에 선판매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아울러 지난 4월 개최된 제24회 우디네 극동영화제에 공식 초청되고 극찬을 이끌어내며 한국 액션 영화의 위상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광고, 영화 제작 및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젠지 '2024 MSI'에서 中 1번 시드 BLG 꺾고...
SBXG·에어부산 지역 경제 발전 공동 마케...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