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15일 개봉 맞춰 스페셜 위크 진행, 담당 편집자 GV에 팬들 관심 집중

등록일 2024년05월02일 16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수입사 에스엠지홀딩스에서 15일 국내 개봉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하이큐!!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하이큐!! 스페셜 위크'에는 日 슈에이샤에서 '하이큐!!'를 담당하는 편집자가 직접 한국을 찾아 GV도 진행할 예정이라 '하이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은 국내에서 15일 정식 개봉된다. 그에 앞서 11, 12일 주말 이틀 동안에는 '하이큐!! 스페셜 위크'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슈에이샤 '하이큐!!' 담당 편집자의 GV와 무대인사는 물론 '하이큐!! 끝과 시작' 복습 상영회, 거기에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특별관 프리미어 상영회도 마련됐다.

 

먼저 5월 11일과 5월 12일, 양일간 진행되는 내한 행사에 슈에이샤에서 '하이큐!!'를 담당하는 편집자 혼다 히로유키와 아즈마 리키가 참석해 국내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5월 11일에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 재재와 함께하는 GV를, 5월 12일에는 CGV 용산아이파크몰 IMAX관과 4DX관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11일에 진행되는 개봉 직전 복습 상영회를 통해 이번 극장판을 더욱 재밌게 관람할 수 있는 '하이큐!! 끝과 시작' 상영과 A3 포스터 증정을 예고해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12일에는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IMAX, 4DX, SUPER S, SUPER PLEX, DOLBY CINEMA 등 특별관 프리미어 상영회가 진행돼, 누구보다 빠르게 이번 작품을 관람하기 위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하이큐!! 스페셜 위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극장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랜 인연의 라이벌 카라스노 고등학교와 네코마 고등학교의 봄철 고교 배구대회 3회전, '한 번 더'가 없는 숙명의 대결을 그린 작품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은 5월 15일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