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신규 서버 '코코모 해변' 사전예약 개시

등록일 2024년05월17일 15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신규 서버 '코코모 해변' 사전예약을 16일부터 개시했다.

 

신규 서버 코코모 해변의 사전예약은 6월 14일까지 진행하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인증 번호를 누르면 쿠폰 코드를 지급한다. 신규 서버 설정창 쿠폰 교환탭에서 쿠폰 코드와 보상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으며, 5월 28일부터 6월 14일까지 수령 가능하다. 신규 서버 코코모 해변은 5월 28일 오픈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직업 닌자도 공개했다. 닌자는 최강의 암살자로 뛰어난 술법을 보유, 강력한 마법과 풍마수리검을 결합한 독자적인 인술과 환술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3차 직업까지 전직 가능하며 직업 단계별로 다양한 주요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팀 PVP, 길드전 보상 상향, 직업 밸런스 조정, 길드 주문 기능 개선 등 최적화 및 밸런스 패치도 예고했다.

 

그라비티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서버에서는 5월 28일부터 6월 4일 오전 5시까지 신규 서버로 복귀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기존에 플레이 했던 서버에서 충전했던 다이아를 신규 서버 캐릭터로 반환해 준다. 반환 조건과 수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5월 28일 오전 8시부터 6월 14일 오전 5시까지는 MVP, Mini 보스 처치에 참여 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MVP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8일 오전 5시부터 6월 28일까지 열정의 복귀 이벤트에서는 최대 레벨 80까지 레벨업과 함께 전직서, 강화, 재련, 인챈드 재료로 구성한 복귀 선물을 증정한다. 몬스터 사냥에 유리한 열정 버프도 적용한다.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신규 서버 사전예약 및 신규 직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및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