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GAME '나 혼자만 레벨업 리포트'를 공개했다.
이번 보고서는 아이지에이웍스가 보유한 Hyper DMP 기반 솔루션 마케팅클라우드 및 모바일인덱스 고유의 알고리즘을 통해 산출된 추정치가 반영됐다. 단, 실제 수치 및 타 조사기관의 자료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모바일 데이터는 안드로이드 및 iOS 통합 분석 기준 데이터가 활용됐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K-콘텐츠의 힘으로 한국∙글로벌 모두 잡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출시 당일 글로벌 일 매출 약 140억 원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출시 1주차 국내 주간 사용자 수(WAU)는 약 116만으로 분석됐다.
국내에서는 5월 14일자로 매출 순위 1위에 올랐으며, 5월 19일 기준 글로벌 매출도 상위권에 안착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출시 첫 날, 약 75만 명의 일간 사용자 수(DAU)를 기록하며, 최근 출시된 대작 RPG 장르 모바일게임 순위 1위에 등극했다.
또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출시 첫 주 모바일게임 매출 3위를 기록하며 쟁쟁한 대작 모바일게임 사이에서 역대급 매출을 보였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사용자의 동시 플레이 비율을 분석한 결과, 액션∙전략 장르의 사용자 유입이 높은 것으로 파악됐다. 사용자 비중은 20대가 33%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30대가 25%, 10대는 22%의 비중을 나타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