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식스, ‘Rogue with the Dead: 환생용병단’으로 '2024 플레이엑스포' 참가

등록일 2024년05월23일 10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룸식스(room6, 대표 기무라 마사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방치형 RPG ‘Rogue with the Dead: 환생용병단’이 금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개최되는 수도권 최대 게임 축제 ‘2024 플레이엑스포(2024 PlayX4)’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Rogue with the Dead: 환생용병단’ 부스는 B2C홀 I06에 위치했으며,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먼저, 현장에서 게임 설치 후 화면을 보여준 유저들에게 포스트카드 및 캔뱃지, 아트북, 도트레커 등을 제공한다.

 

또한 부스 인증 이벤트를 실시, 공식 네이버 라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부스 방문 인증 사진 게재 시 5천 다이아(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현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고자 5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석 및 마법의 열쇠, 다이아, 프린세스나이트, 환상의 보석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

 

한편, 오는 26일까지 한국 리런칭을 기념해 게임 내 유리하게 활용되는 주요 아이템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Rogue with the Dead: 환생용병단’은 끝없이 펼쳐지는 던전을 여행하는 방치형 RPG로 중후한 세계관 속 도트 그래픽이 특징이며, 구글 플레이 재팬 베스트 오브 2023 게임 인디 부문 대상을 받은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