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스튜디오 '포레스트 아일랜드' 여름 시즌 코코넛 패스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4년06월04일 1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나날이 스튜디오(대표 박재환)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방치형 동물 힐링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가 여름 기념 코코넛 패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다양한 미션과 업적을 달성하여 코코넛을 모으면 최종 보상으로 치명적인 춤 실력을 보유한 반전 매력의 설카타 거북이를 얻을 수 있는 이번 여름 업데이트에는 ▲여름 시즌 코코넛 패스 ▲하와이안 여름 동물 친구들 6종 ▲따뜻한 노을 날씨 ▲대왕조개의 새로운 선물(멸종 위기 동물 2종) ▲여름 기념 특별 패키지 4종 등이 추가된다.

 

포레스트 아일랜드에 새로 찾아온 동물은, 시원한 여름을 기념하여 하와이안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하와이안 라마, 코코넛 바다거북, 망고 원숭이, 파인애플 고슴도치 등 하와이안 동물 친구들과 설카타 거북, 해달 친구들로 구성됐다. 여기에 오렌지빛 ‘따뜻한 노을’ 날씨가 추가됐다.

 

코코넛 패스 출시를 기념하며 유저들을 위해 여름 시즌 기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 뿐만 아니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한 신규 유저들을 위해 웰컴 기프트로 인기 있는 '아기 토끼 삼 형제'와 ‘알비노 라쿤 1마리'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해 가입을 완료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우편함으로 발송될 예정인 특별한 선물과 함께 ‘여름 멸종 위기 동물 캠페인’이 진행된다. 올해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거북이'를 주제로, 거북이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일깨우는 다양한 이벤트가 전개될 예정이다.

 

나날이 스튜디오 박재환 대표는 “다양한 동물들을 추가해달라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여름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을 통해 아름다운 자연과 동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일깨우는 글로벌 동물 힐링게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누적 다운로드 400만을 돌파한 방치형 동물 힐링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는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기준 평점 4.7 점을 기록 중이며, 아름다운 그래픽과 바람, 파도 소리 등의 ASMR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휴식 모드'가 특징이다. △앱스토어 ‘오늘의 게임’, ‘iPhone 필수 게임’, ‘인기 게임’,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 선정 △구글플레이 ‘금주의 추천 게임’ 선정  △2022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기능성 게임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