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가 LG유플러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는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을 기념해 진행했던 파트너십에 이어 다시 한번 긴밀하게 협력해 팬덤을 강화하고 고객 경험을 혁신할 계획이다.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젠지 이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단(이하 젠지 롤팀)은 LG유플러스의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경기에 참여한다.
2024 LCK 스프링 스플릿에서 우승해 4시즌 연속 1위를 기록하며 LCK 최초 포핏을 달성한 젠지 롤팀은 5월 막을 내린 MSI에서도 무패신화를 써 내려가 7년 만에 국제전에서 우승을 기록했다. 젠지 롤팀의 고공행진에 젠지가 유례없는 골든 로드를 달성할 수 있을지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그 여정을 LG유플러스가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LG유플러스 고객들에게 젠지크루(Gen.G Crew)의 월간 구독권 및 유어지지(YOUR.GG) 플레이어 리포트 등의 다양한 전용 혜택을 제공해 풍성한 게이밍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20대 고객은 6월 20일부터 25일까지 유쓰 홈페이지(www.uth.co.kr)에서 신청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젠지 크루 비스테이지 플랫폼을 통해 국내외 경기를 우승으로 이끈 리그 오브 레전드 주역 선수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으며, 국내 팬미팅 및 LCK 경기 팬 존 티켓 구매권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리그 오브 레전드 데이터 분석 서비스인 유어지지를 통해 챔피언 플레이 분석과 비교 데이터에 기반한 플레이어 리포트도 제공될 예정이다.
아놀드 허(Arnold Hur) 젠지 이스포츠 CEO는 "LG유플러스와 혁신적인 방식으로 다시 한번 파트너십을 체결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젠지 이스포츠 선수단과 수천 명의 젠지글로벌아카데미 학생들로부터 수집한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게임을 즐기는 LG유플러스의 고객에게 유어지지를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작년부터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를 론칭해 성장하고 싶은 20대를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며 매월 20일에 LG유플러스 20대 고객을 위한 새로운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