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게임즈 '몬스터슈퍼리그' 여름방학 이벤트 시작

등록일 2024년06월25일 11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트스터디게임즈(대표 이동진)는 6월 25일, 수집형 턴제 RPG ‘몬스터슈퍼리그’에 신규 시즌 한정 스타몬 ‘여름방학 키키’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스타몬 ‘여름방학 키키’는 여름을 맞이해 마스터와 방학을 즐기기 위한 복장으로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여름방학 키키는 기존 3성 스타몬인 ‘키키’를 리메이크해 5성으로 재탄생한 스타몬이다. 해당 스타몬은 ‘몬스터슈퍼리그’ 내 여러 상위 콘텐츠 공략에 상당히 유용한 스킬을 지니고 있다.


이와 함께 ‘키키의 생애 첫 여름방학!’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서 키키가 마스터와 여름방학을 즐기게 되는 스토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시 최대 110회의 스타몬 소환 횟수를 지급하며, ‘여름방학 키키’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타몬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준비 중이다.


‘아기상어 포획 페스티벌’도 7월 12일 진행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글로벌 인기 IP  ‘핑크퐁 아기상어’와 몬스터슈퍼리그의 컬래버레이션 페스티벌이다. 유저는 스페셜 스타칩을 이용해 아기상어를 포획할 수 있다. ‘스페셜 스타칩’은 이벤트 스타몬의 포획에 사용되는 아이템이며, 이벤트로 획득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 ‘핑크퐁 아기상어’를 활용한 미션과 수집 이벤트등 다양한 콘텐츠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5월에 업데이트 한 신규 콘텐츠 ‘공허의 던전’에서 한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던전 전용 스킬에 ‘공허의 기적’이 추가된다. 공허의 기적은 사망한 아군을 모두 부활시키는 스킬이다. 해당 스킬을 통해 던전을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스마트스터디게임즈 이동진 대표는 “몬스터 슈퍼리그가 어느새 8주년을 앞두고 있다”며 “오랜 기간동안 게임을 꾸준히 사랑해주신 유저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초심을 잃지 않고 다양한 재미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몬스터슈퍼리그’의 6월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