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박스 '선배는 남자아이' 등 대형 신작 7월 론칭 예고

등록일 2024년06월26일 10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박스(대표: 곽영빈)가 7월 대형 신작들의 론칭을 예고했다. 

 

앞서 애니박스는, 공식 X계정 (前 트위터)을 통해 7개 타이틀의 한일 동시 방영작 라인업을 공개하였는데, 판타지 배틀부터 로맨스, 요리까지 다양한 장르를 예고하며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았다. 

 

7월 5일 금요일 새벽 3시에 첫 방송되는 <(자막)선배는 남자아이>는 국내 연재 플랫폼, ‘네이버 시리즈’에서도 평점 9.6을 기록하며 국내 독자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한국인에게는 낯설 수 있는 ‘여장 남자’를 소재로 하지만 상당히 진지한 스토리 전개로 장벽 없이 몰입이 가능하다. 애니메이션 일본 성우진에는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자막)윈브레 -WINBRE->의 주인공 ‘사쿠라 하루카’ 역의 ‘우치다 유우’ 성우가 ‘류지’역을 연기하여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자막)선배는 남자아이>는 새벽 시간대에 본방송이 방영되는 만큼,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재방송이 될 예정이다. 새벽 시간 본방송을 놓쳤다고 해도 당일 바로 재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7월 7일 일요일 저녁 7시에는 <(자막)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가 첫 방송된다. 이는 <페어리 테일>의 공식 후속 만화로 ‘나츠’ 일행이 ‘100년 퀘스트’를 완수하기 위해 기르티나 대륙으로 떠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페어리 테일>의 시리즈 중 마지막인 11기 이후, 약 5년 만에 새로운 시리즈가 애니화 되는 것으로 마니아층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고 있다.
  
이 외에도, 샐러리맨과 가사 로봇의 결혼 이야기, <(자막)아내는 감정이 없다>는 7월 3일 수요일 밤 11시 첫 방송, 사랑에 실패한 3명의 패배 히로인들의 이야기, <(자막)패배 히로인이 너무 많아!>는 7월 7일 일요일 새벽 2시에 첫 방송된다. 

 

또한, 고양이가 운영하는 라멘 가게 이야기 <(자막)라멘 아카네코>, 전고생이 동경하는 러시안 여고생과의 청춘 러브 스토리 <(자막)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도 7월 애니박스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 외 자세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 및 SNS,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