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Spotify)가 스웨덴 기반의 글로벌 하우스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본인만의 독창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협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포티파이는 이번 협업으로 음원 스트리밍 업계에서 가진 전문성 및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아크네 스튜디오의 브랜드 가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을 조명하는 '아크네 피플(Acne People)' 캠페인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양사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떠오르는 신예들을 큐레이팅해 글로벌 주요 행사 일정에 맞춰 이들과 함께 특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아크네 스튜디오는 2024 S/S 시즌에 로살리아(ROSALÍA), 캐롤라인 폴라첵(Caroline Polachek), 예지(Yaeji), 아일릿(ILLIT) 등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스포티파이와 아크네 스튜디오의 첫 번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은 2024 F/W 시즌에 공개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양사는 디자인, 커뮤니티, 창의성, 글로벌 영향력 등 각자의 업계에서 쌓아온 전문성을 공유하며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브랜드 가치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스포티파이는 글로벌 라이징 아티스트에게 종합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RADAR, 여성 아티스트를 조명하는 EQUAL 등 다양한 아티스트 서포트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창작자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