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FUN EXPO 2024'에서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건담 브레이커 4' 게임 체험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4년07월10일 16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오는 8월 8일(목)부터 8월 11일(일)까지 코엑스 전시장 D홀에서 열리는 ‘FUN EXPO 2024’에서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건담 브레이커 4’의 첫 게임 체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건담 브레이커 4’ 첫 공개 게임 체험 실시
8월 8일(목)부터 8월 11일(일)까지 총 4일간, 코엑스 전시장 D홀(코엑스 3층)에서 개최하는 'FUN EXPO 2024'에서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와 ‘건담 브레이커 4’의 공개 게임 체험을 진행한다.


한국에서 진행되는 첫 체험으로,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플레이 가능하다.

 

[개요]
·장소: ‘2024 FUN EXPO’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부스
·일시: 2024년 8월 8일(목) ~ 2024년 8월 11일(일)


※테스트 날짜와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천지를 뒤흔들어라!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는 에네르기파, 무공술 등 드래곤볼 특유의 기술을 구사하며 싸우는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캐릭터가 가진 개성 넘치는 능력과 특징을 살려 초사이어인으로 변신하거나, 극한까지 기를 모아 펼치는 강력한 필살기로 한 방에 역전하는 등 드래곤볼 특유의 드라마틱한 전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전작 ‘드래곤볼Z 스파킹! 메테오’에서 정통 진화
날려버린 후 추격, 타이밍을 읽어 사용하는 카운터 등 ‘스파킹!’ 시리즈 전통의 배틀 시스템은 그대로, 새로운 액션이 더해져 진화했다.

 

시리즈 최대 규모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극한의 3D 드래곤볼 배틀 게임이 여기에 탄생!

 



 

▶건담 브레이커 4

“나만의 건프라”를 만들어 싸우는 액션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미션에서 적을 쓰러뜨려 건프라 파츠를 수집하고 획득한 파츠로 나만의 건프라를 커스터마이즈!

 

새로운 ‘디오라마 모드’에서는 배경, 이펙트 등을 설정하여 나만의 디오라마를 만들 수 있다!


나만의 건프라는 마음을 사로잡는 시대로ーー

 

포인트① 만든다    
250기 이상의 기체에서 파츠를 조합해 나만의 건프라로 커스터마이즈한다.

 

포인트② 싸운다    
나만의 건프라로 미션에 도전하고, 적 건프라를 쓰러뜨려 파츠를 획득한다.

 

포인트③ 마음을 사로잡는다
배경, 건프라, 이펙트 등을 배치하여 나만의 건프라 만들기가 가능하다. 디오라마를 만든 뒤에는 나만의 특별한 한 장을 찍을 수 있다.

 

■사전 신청 필수, ‘건담 브레이커 4’ 프로듀서 초청 스테이지 이벤트
8월 9일(금), ‘FUN EXPO 2024’ 스테이지에서 ‘건담 브레이커 4’의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약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듀서와의 Q&A, 퀴즈 맞히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신청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신청한 사람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 일시: 8월 9일(금) 17:00 ~
- 장소: ‘FUN EXPO 2024’ 스테이지

· 사전 신청하기: (링크)

- 신청 기한: 7월 24일(수) 23:59까지
- 발표: 7월 26일(금) 18:00


※날짜와 시간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FUN EXPO 2024’ 참가 결정!
8월 8일(목)부터 8월 11일(일)까지 코엑스 전시장 D홀(코엑스 3층)에서 열리는 'FUN EXPO 2024'에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여러 가정용 콘솔 게임의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부스에서는 다양한 게임 체험 이외에도, 설문 조사 참여,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FUN EXPO 2024'에 참여하는 게임 타이틀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