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셀레스' 신규 DLC 캐릭터 '우즈키' 출시

등록일 2024년07월25일 13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4,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Steam® 플랫폼으로 절찬 판매 중인 UNI 시리즈 최신작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셀레스」의 신규 DLC 캐릭터 「우즈키」가 오늘 출시되었다고 발표했다.

 


 

모든 『죽음』을 지켜보는 자, 방에 둥지를 튼 '장의사(블랙몽거)' 「우즈키」 출시
「우즈키」는 섬뜩한 동료와 함께 싸우는 네크로맨서로, 리치가 긴 호러 액션과 신기한 가방에서 꺼낸 아이템을 사용하여 예측 불가능한 연계로 상대를 괴롭히는 트릭키한 캐릭터이다.

 

「우즈키」를 포함하여, DLC 캐릭터 3명이 세트로 구성된 『UNI2 시즌패스』를 통해 별도 단품 구매 없이 각 스토어에서 출시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출시일: 2024년 7월 25일 (목)
・가격: 6,600원

※ 『UNI2 시즌패스』를 구입한 경우, 별도의 단품 구매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 판매 중인 게임 본편이 필요합니다. 또한, 최신 업데이트 패치 이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규 DLC 캐릭터 – ‘우즈키’ 공식 프로필

 



우즈키
CV: 아케사카 사토미 (明坂 聡美)

능력명: 유해의 EXS 『네크로맨스』
무기명: 벨로아

 

「좋아! 때가 됐다! J・J, 템페스트씨. 나가자구―.
『이런 곳』하고는 안녕이다아~.」

 

겉모습은 화사한 소녀. 하지만 그 실체는 매우 기괴한 소녀. 


그녀의 목적은 손에 넣은 신기한 능력으로 신나고 재미나게 노는 것. 많은 인간들이 당황하는 모습을 보고 싶었다.


그래서 재미있는 사람들이 모여 있다는 『암네지아』에 참가하지만, 조직의 리더는 더욱 강대한 힘을 손에 넣어 자신이 『재탄자』가 되려는 데만 열심. 하나도 재미가 없었다. ……뭐, 그럼 간단하다. 직접 휘젓고 다니며 재밌게 만들어버리면 된다. 이렇게 그녀의 작은 반란극이 시작된다.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버전 1.10」 업데이트 실시
신규 캐릭터 「우즈키」 출시와 함께, ‘버전 1.10’ 업데이트가 적용되었다. 네트워크 모드의 기능 추가 및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추가 등 더욱 개선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① 대전 인트로 등의 보이스 자막을 추가! 다국어 언어 지원

 



② 네트워크 모드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
개시 랭크를 고를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RIP에 따른 보상이 준비된다.

 





 

③ 커스터마이즈, 갤러리 아이템 추가
PLAYER CARD에 설정이 가능한 구입 아이템이 대폭 증가하였다.
 





 

※ 제품판에서는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셀레스」 한국어판 세일 개최 중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통상판은 물론, DLC 세트로 구성된 디럭스 에디션이 40% 할인가로 세일 중.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셀레스 디럭스 에디션」
다운로드 버전 정가: 94,800원 -> 할인가 56,880원 (40% OFF)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셀레스」 통상판
다운로드 버전 정가: 69,800원 -> 할인가 34,900원 (50% OFF)

 

『UNI2 시즌패스』 소개
 


 

1. 플레이어블 캐릭터 「쿠온」을 즉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2. 2024년 7월 25일 출시 예정 신규 DLC 캐릭터 ‘우즈키’
3. 2025년 2월 출시 예정 신규 DLC 캐릭터 ‘오거’
4. 2025년 8월 출시 예정 신규 DLC 캐릭터 ‘이즈미’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셀레스」 게임 개요
「언더 나이트 인버스」는 대전 격투 게임인 「멜티 블러드(MELTY BLOOD)」 시리즈로 유명한 개발팀 ‘프랑스빵’과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시리즈 등 대전 격투 게임 개발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아크시스템웍스’가 함께 개발한 완전 오리지날 작품으로, 시리즈 작품은 EVO 2019, 2020의 메인 토너먼트로 선출되었으며, 2019년도 대회의 메인 토너먼트에서는 1,157명이 참가하는 등 e스포츠 타이틀로서도 큰 주목을 받은 타이틀이다.

 

「언더 나이트 인버스」 시리즈의 시작으로부터 10년이 지나, 시리즈 제 7작품으로서 첫 넘버링 타이틀인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셀레스」는 시리즈 최초로 비주얼이 새롭게 바뀌었고,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된다. 또한 신규 필살기의 추가 및 배틀 시스템의 진화, 시리즈 최초로 ‘롤백 넷코드’를 지원하는 네트워크 환경의 개선으로 혁신적인 게임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시리즈 최종장! 『허무의 밤』의 새로운 이야기
아득히 먼 저편에서부터. 끝없이 돌아가는 고리. 되풀이되어 온 『이야기』. 그것을 지금, 끊어버리기 위하여……. 팬들이 기다려온 『허무의 밤』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