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네오플 '사이퍼즈', '디저트39'와 컬래버레이션 실시

2024년07월25일 13시34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주)네오플(대표 윤명진)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와 ‘디저트39’의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8월 31일까지 전국 277개 ‘디저트39’ 매장에서 신규 캐릭터 ‘구사의 베로니카’를 상징하는 붉은 색을 반영한 전용 세트 메뉴 2종(사이퍼즈 레드케익 세트, 사이퍼즈 레드티 세트) 및 굿즈 2종(친환경 텀블러, 마우스패드)을 선보인다.

 

‘사이퍼즈’ 전용 세트 메뉴 주문 시 포토카드 1종을 증정하며, 전용 세트 메뉴 구매 고객에 한 해 매장에서 컬래버레이션 기념 굿즈도 구입할 수 있다. ‘사이퍼즈’ 홈페이지에서 포토카드에 기재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컬래버레이션 기념 로딩 포스터 및 헤어 액세서리로 교환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기념 인게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트와일라잇’ 광장의 카페가 ‘디저트39’ 매장으로 변신하며, 8월 29일 점검 전까지 매장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50명을 추첨해 ‘디저트39’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선물한다. ‘에밀리의 깜짝상점’에서는 8월 22일 점검 전까지 ‘디저트39’ 인기 메뉴 콘셉트의 특별 소모품을 판매한다.

 

네오플 ‘사이퍼즈’ 김태영 디렉터는 “’사이퍼즈’ 능력자분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디저트39’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했다”며 “‘사이퍼즈’ 전용 세트 메뉴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이퍼즈’와 ‘디저트39’ 컬래버레이션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정식...
구글 클라우드, 반다이남코 신작 게임 ‘드...
SOOP, ‘2025 서울팝콘’서 스트리머 음악 ...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풍성한 ...
위메이드맥스 자회사 매드엔진, 고용노동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