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lus KIA가 8월 15일부터 28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Dplus KIA의 네이밍 파트너사인 Kia와 협업하여 “ㅋㄹㅅㅇㅋ x ㅋㄹㅆㅇㅋ”라는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Dplus KIA의 롤 1군 선수단 킹겐, 루시드, 쇼메이커, 에이밍, 켈린의 초성과 Kia의 대표 차량인 카니발, 레이, 쏘렌토, EV6, K5의 초성을 따서 의미를 담았다.
Dplus KIA와 Kia는 팬과 직접 소통하고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면서 2024 LCK 서머의 열기를 더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다. 팝업 스토어는 기념 굿즈 판매, 경품 게임 이벤트, 포토존, 딮기네컷, 선수단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다양한 MD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최근 파트너십 협약을 맺은 뉴에라와 1993스튜디오의 콜라보레이션 MD와 Dplus KIA가 자체 제작한 광복절 에디션, 데스크테리어, 그리고 Kia의 TCG 랜덤 카드팩 등 약 40종의 MD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Dplus KIA 이준영 부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팬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늘리고, 더 많은 소통의 기회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팝업의 성지로 불리는 더현대 서울에서 우리 구단에 먼저 좋은 제안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Dplus KIA의 IP를 활용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계속 개발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