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원, 제우스와 12신들의 이야기 '올림포스 가디언' 7일 첫방송

등록일 2024년08월02일 1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대표: 곽영빈)에서 '올림포스 가디언'을 7일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

 

'올림포스 가디언'은 2002년 국내에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써, 고대 그리스의 신화로 내려오는 올림포스의 12명의 신들과 인간의 이야기다. 당시 베스트셀러 도서였던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를 원작으로 하여 제작 이전부터 주목받는 국내 애니메이션이었던 만큼, 가수 god (지오디)가 오프닝, 엔딩곡을 가창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2016년, 코미디 프로그램 'SNL코리아'에서 '올림포스 가디언'의 21화 '오르페우스와 에우리디케'의 한 장면을 패러디하며 “너 때문에 흥이 다 깨져 버렸으니까, 책임져” 라는 밈을 만들어내 다시금 주목을 받았다.

 

이에 애니원은 '올림포스 가디언'을 AI 리마스터링 작업을 통해 HD로 변환하여 이전보다 더 선명한 화질로 만나볼 수 있게 됐으며, 방학기간 동안 어릴적 시청했던 추억을 되살림과 동시에 처음 시청하는 어린이들에게도 교훈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다가올 것으로 예상한다.

 

애니원에서 방영되는 '올림포스 가디언 HD'는 8월 7일(수) 오전 9시에 첫방송 되며, 매주 수-금요일 오전 9시에 새로운 에피소드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이 외 자세한 정보는 애니원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