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포지션게임즈 신작 방치형게임 '영혼 키우기 : 두 얼굴의 소녀들' 원스토어 베타테스트 8월 12일 실시

등록일 2024년08월05일 15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폴포지션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방치 게임 ‘영혼 키우기: 두 얼굴의 소녀들’의 원스토어 베타테스트(CBT)를 예고했다.

 

이번 원스토어 CBT는 8월 12일을 목표로 준비 중이며 ‘영혼 키우기: 두 얼굴의 소녀들’은 미소녀들의 정화 모드와 크리처 모드의 반전 매력을 가진 수십종의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방치형 게임으로 반전 모드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스킬들을 조합하여 다양한 덱을 구성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 게임의 핵심이다.

 

또한, ‘영혼 키우기: 두 얼굴의 소녀들’은 전 세계 24개 국가에서 한국어를 포함한 영어, 중국어(번체), 일본어 등 권역별로 언어를 지원 예정이다.

 

이번 원스토어 CBT를 기념하여 SNS 공유 및 후기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 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CBT 참가자 중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 100명을 추첨하여 원스토어 포인트 1만 점을 지급한다.

 

폴포지션게임즈 관계자는 “미소녀와 크리처라는 반전 소재를 배경으로 모바일 방치 게임 영혼 키우기: 두 얼굴의 소녀들 CBT에 많은 관심과 의견을 부탁드린다”며 ‘이용자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건의사항은 최대한 수렴하여 글로벌 서비스 정식 오픈 전까지 최선을 다해 수정 예정이며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도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