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 2D 클래식 MMORPG '메틴: 파멸의 서곡' 사전예약 개시

등록일 2024년08월09일 15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시소프트는 2000년부터 25년간 서비스되고 있는 2D 온라인 MMORPG 메틴의 모바일 버전 ‘메틴: 파멸의 서곡’의 사전예약을 오늘(9일)부터 시작한다.

 

‘메틴: 파멸의 서곡’은 2000년전 나이판 대륙에 악마 메그라에 의해 만들어진 여덟 개의 사악한 원석이 떨어지며 나타난 악의 권속 메틴을 물리치며, 악마 메그라를 소멸시킬 영웅을 기다리는 시나리오 기반의 2D 클래식 MMORPG로 기존 PC 온라인 게임을 모바일에 맞게 UI 및 게임 구성을 완전 새롭게 개발했다. 이에 기존 메틴의 매력에 새로움을 추가해 RPG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메틴: 파멸의 서곡’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외에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다양한 스토어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5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 및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의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9+,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 구글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이벤트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메틴: 파멸의 서곡’ 사전예약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