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게임 테크(GGT), 2D MMORPG 'THE RAGNAROK'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예약 개시

등록일 2024년08월09일 16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Gravity Game Tech, GGT)가 9일 오전 9시부터(현지 기준) 2D MMORPG 'THE RAGNAROK(THE 라그나로크)'의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THE RAGNAROK는 그라비티를 대표하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핵심 요소들을 고스란히 담았으며 방대한 세계관, 2D 도트 캐릭터와 3D 배경의 조합, 코스튬, UI, BGM 등을 모바일에 최적화했다. 특히 전세계 유저들의 2D 도트 그래픽에 대한 니즈와 지속적인 요청을 게임에 반영해 전반적인 그래픽은 한층 업그레이드하면서 원작 특유의 도트 감성은 그대로 살렸다.

 

이번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예약은 태국 시간 기준 8월 9일 오전 9시부터 정식 론칭 전까지 THE RAGNAROK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THE RAGNAROK를 검색해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정식 론칭 이후 루비 500개, 머리 코스튬, 다이아몬드 100개, 10만 제니 등을 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 후 친구 초대 URL을 생성한 다음 초대 링크를 공유, 친구가 공유 받은 링크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이벤트 보상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사전예약 시 등록한 전화번호를 입력한 뒤 앱마켓 사전예약 미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우 등 퀘스트를 전부 수행하면 정식 론칭 후 특별 아이템을 선물한다.

 

THE RAGNAROK는 올해 6월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 '라그나로크: 초심지전(중문명 RO仙境傳說:初心之戰)'이라는 이름으로 정식 론칭 했다. 론칭 직후 대만과 마카오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홍콩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2위 등 앱마켓 상위권을 휩쓸며 라그나로크 IP의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한국에서도 7월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1세대 온라인 MMORPG의 신화 격인 라그나로크 온라인 열풍을 다시 한번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 정일태 이사는 “원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20년 이상 사랑받고 있는 장수 게임이다. THE RAGNAROK가 라그나로크 IP를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는 유저분들께 그때 그 시절의 추억을 다시 떠올리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라그나로크 원작의 감동을 다시 한번 재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는 만큼 론칭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HE RAGNAROK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HE RAGNAROK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